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7월 매매결산에 31일 내용 추가했습니다.

by 순수함그자체 2023. 7. 31.
728x90

7월 31일 여행 마지막날.

저번주 금요일부터 제주도 여행 중입니다.
가족 여행 중이라 장을 볼 수가 없고..
시장이 어떠한지도 파악이 어려웠습니다.
돈 더 벌어서 노트북을 사야 하나 봅니다..

그러다 오늘 아침에
잠깐  영웅문을 켰더니 코스닥 지수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코스닥 지수가 갭상승을!!!???

그러면 바로 레버리지 수익으로 연결돼서 살펴보니
아주 쭉쭉 올라갑니다ㅎㅎ


여행 일정을 시작해야 하는 시간이라
자동 매도 예약을 걸어두고
나중에 지켜보니 잘 팔렸더군요ㅎㅎㅎ

이때 지수가 오르내리락 하면서
바닥주들은 더 심하게 내리지 않고
지수가 오를 때마다 조금씩 올라주고 있어서
일반 종목도 수익 나나.. 기대하고 있는 찰나..

비중이 많이 들어가서
수익이 아니면 손절인데..
이걸 언제 다 손절하나 생각했던

알서포트!!


오늘 아주 잘 올라주더니
절반 좀 넘게 팔리면서
일주일치 수당을 챙겨줍니다ㅎㅎㅎ
나머지는 더 팔아보려 했지만 그대로 하락하네요..ㅎㅎ
그래도 수익 나서 좋습니다.

관련 수익률과 차트 사진은
7월 결산에 내용 추가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