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트랜드를 봐야합니다.

by 순수함그자체 2023. 12. 13.
728x90

매일 주식 시장을 봐야 합니다.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해야 합니다.

 

요즘엔 장전에 주식시황 잘 알려주는

멘토분들이 많아서 

정보를 얻기에 너무나도 좋은 시기입니다.

전 시황을 출근하면서 아니 내 말은 멘토님 영상을 듣습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지수하락이 나왔습니다.

조금 더 하락해서 

레버리지 매수 후 상승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ㅎㅎ

 

728x90

 

관심 테마, 종목

오늘도 뭐...

지수 하락으로 살만한 종목은 안보입니다.

그중 네오셈이 거래량, 거래대금, 차트 다 좋은데...

좀 자리가 높습니다.

월봉을 보니 볼린저 상한선 뚫었네요

이제 슬슬 하락할 시그널입니다.

심지어 단일가에 걸릴 가능성도 높습니다.

탈락!

나머지 대장주들은 별로네요.. 에헤이..


ETF 레버리지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지수가 더 떨어져서 10,000원에 1차 매수 들어가고

상승 나와줬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모두들 성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상기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증권 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