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지수는 좋았다만...

by 순수함그자체 2023. 11. 14.
728x90

[2023년 11월 14일 추천 종목]

관심 종목 : 없습니다.

 

제 개인 종목은 썩 뭐 크게 좋아지진 않네요 하하

내일도 지수 상승으로 끌어올려준다면

그때 수익권에 들어갈 듯합니다.

벌써 11월 중순입니다..

11월 안에 좋은 반등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현재 양도세 완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양도세 완화가 아주 잘되길 바랍니다. 가즈아!

 

오늘 살만한 종목은 없습니다.

바닥주들 몇 개 골라서 

비중 줄여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방산, 희토류가 눈길이 가네요.

찾아봐야지

 

모두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1. 테마별 종목 분석

반도체, AI, 희토류, 2차 전지

반도체 대장은 디아이티

AI 대장은 비플라이소프트

희토류 대장은 현대비앤지스틸

2차 전지 대장은 메가터치

대부분 증 100 종목으로 탈락입니다.

탈락!!

 

그중 현대비앤지스틸 거래량, 재료, 신용 좋은데... 차트가 매우 별로네요

앞이 꽉 막혔네요.. 답답..

 

 

2. ETF 레버리지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오늘 지수상승으로 추가매수는 없었습니다.

내일도 지수가 좋길 바라봅니다.

 

 

[주의사항]
상기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증권 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