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대주주 양도세 다시 완화???

by 순수함그자체 2023. 12. 19.
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억 완화에서

추경호 '검토 안 함'으로 약 올리더니

이젠 다신 50억 완화하겠다고???

 

진짜 완화한다 안 한다 한다 

아주 가지고들 놉니다 하하

 

지금 10억 넘는 대주주 형님들은

얼마나 고심이 많을까요?

팔려면 26일까지는 팔아야 하는데

사실상 이번주죠. 

이번주 안에 팔아야 합니다.

이번 주 안에 결정이 나야 하는 겁니다 정말

 

그런데 

50억으로 완화하겠다는 기사가 나오면

팔겠습니까?

진짜 제가 대주주라면 많이 약 오를 거 같습니다.

이랬다 저랬다. 어쩌자는 건지..

 

이러다가 갑자기 또 

검토 안 함 이러면....

지지율 대폭락 100% 임.

정. 뚝. 떨.

 

그래서 오늘 지수는 대주주 양도세 완화로 오른 건가요?ㅎㅎ

현재 코스닥 지수는 앞 고점을 뚫었으니

이를 잘 지지하는지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약 850 정도 지지하면 880까지는 상승해 줄 거라 보입니다.

뭐 지지 못하면 대응해야겠죠.

 

따라서 지금은 현금확보가 중요합니다.

현금을 준비해 놔야

지수 하락 때 바겐세일 종목들을 줍줍 할 수 있습니다.

 

728x90

 

관심 테마, 종목

오늘의 각 테마 대장은

반도체: 에이디칩스

네마틱: 서남

HMM(하림 그룹): 하림

STO: 비유테크놀러지

 

오늘도 없습니다.

이렇게 꽤 긴 기간 동안 

단기 스윙 할만한 종목이 없을 때

또 불안해서 다른 기법 찾아 여기저기 기웃거리실 분들

그러다 깡통 찹니다.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입니다.

그냥 매매법 하나 정해놓고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십시오.

계속 시장의 흐름을 지켜보면서 

기회가 왔을 때 준비된 현금으로 

거하게 찔러 넣으면 됩니다.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자리도 못 잡고 나락 갑니다.

이럴 땐 한 우물 파는 게 맞습니다.

 

그래도 못 참고 다른 기법 찾아서 간다고요?ㅋ

뭐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먼 길 가십시오.


ETF 레버리지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레버리지 오늘도 고점 갱신 했습니다.

1차 매수 금액 다시 설정 고고

 
모두들 성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상기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증권 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