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대정화금 수익!

by 순수함그자체 2024. 2. 21.
728x90

약 9.5% 수익

 

 

예전에 코로나 관련으로 급등됐던 종목입니다.

역시나 바닥주로 들어갔었던 종목입니다.

위 차트에서 보이듯이 2번 수익 났네요

 

이후 추세를 지켜봐야겠지만..

내일부터 또다시 거래량 없이 하락을 한다면

한번 더 들어가 볼까 합니다.

 

대정화금 수익금으로 레이저쎌 손절했네요...ㅎㅎ

전 늘 이렇게 수익금의 절반으로 손절합니다.

그래서 손절이 아프지 않아요ㅎㅎㅎ

 

 

차트모양은 참 좋은데...

 

 

제 눈엔 재무가 너무 안 좋습니다.

현재 지수도 높은 자리라

오랫동안 들고 있기 불안해서 정리했습니다.

 

솔직히 지수가 바닥권이었다면 

그냥 들고 있었을 겁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