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관심테마 및 종목 추천] CBDC, 우크라이나재건(유신)

by 순수함그자체 2023. 10. 4.
728x90

[2023년 10월 4일 추천 종목]

스윙 관심 종목 : 유신

관심 공모주 : 없습니다.

 

오늘

엄청나게 코스닥 지수 하락했습니다.

오후 장에는 반대매매도 나왔는데 엄청 하락을 했네요..

지수 800선 깨지면 엄청 녹아 내릴텐데;;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지수 하락하면서 아주 신나게바닥주들을 엄청 들어간 상태라...ㅋㅋㅋ계속 물 타면서.. 현금조절 잘해야겠습니다.실질적으로 오늘 괜찮은 테마도 없습니다.진짜 이렇게 장이 안 좋을 수 있는지 참...저는 처음 겪는 시장 상황이라..열심히 버텨가며 살아가보려 합니다.결국 버티는 자가 승리하리다!!바닥주들 잘 버텨서 전부 수익 내고 나오자!!

728x90

 

1. 테마별 종목 분석

1) CBDC

한은·정부, CBDC로 예금 등 실거래 실험…내년말 일반인도 참여(종합)

로지시스

대장주 입니다.

거래량, 거래대금 전부 맘에 안 듭니다.

신용불가 종목이네요. 

탈락!

 

2) 우크라이나재건

유신

오늘 딱히 주목받은 종목은 아닙니다.

7월 10일 1파

9월 19일 2파

2파가 나왔을 때 대장주였는데 

월봉 볼린저 상한 선을 뚫었어서

제외했던 종목입니다.

하지만 최근 지수 엄청나게 하락하면서

아주 매력적인 차트가 돼서 들어갔다가 

오늘 수익 났습니다.ㅎㅎㅎ

3파를 기대하며 한번 더 들어가야겠습니다.

 

2. ETF 레버리지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오늘 엄청 하락하길래

6차 매수 살짝 기대했는데...

그 정도까지는 떨어지지 않네요.

흠.. 내일 갭하락 뜰 것 같은데 

6차 매수 딱! 하고 반등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등 가즈아!!!

(이러면 안 가던데.....ㅠㅠ)

 

[주의사항]
상기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증권 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