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관심테마 및 종목 추천] 지수 떡상 봤습니까?

by 순수함그자체 2023. 11. 6.
728x90

[2023년 11월 6일 추천 종목]

스윙 관심 종목 : 메가엠디

관심 공모주 : 없습니다.

 

다들 오늘 일하다가 지수 차트 볼 때마다 

많이 놀래셨죠-?

저도 깜짝깜짝 놀랐습니다.

이쯤 되면 지수 좀 하락하겠지? 했는데 더 오르고

좀 더 지난 다음 또 봐도 또 오르고ㅎㅎㅎ

물론 중소형주 종목은 오르지 않아서 

제가 보유한 종목들은 드라마틱하게 오르지 않았네요

단, 어느 정도 수익권에 들어와 줘서 수익을 조금 내기는 했습니다.

또한 레버리지도 본전이면 감사하겠다 생각했는데

2%라도 수익을 안겨주었습니다.

내일은 어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ㄷㄷㄷ

 

아! 어제 추천한 경보제약은

매수되지도 않고 위에서 움직이더니

긴 윗꼬리 달고 음봉으로 끝났습니다.

전일비 거래량을 보니 40%도 넘겼네요 

오늘 많이들 수익 내고 팔고 나왔나 봅니다.

경보제약은 관종에 삭제입니다. 삭제!

728x90

 

1. 테마별 종목 분석

이차전지

내년 상반기까지 공매도 전면 금지…불법 공매도 강력 단속​
공매도 전면 금지에 이차전지株 환호…에코프로 상한가(종합)

에코프로

오늘은 공매도로 인해 이차전지가 돈을 싹 쓸어 갔는지...ㅎㅎ

테마가 이차전지 하나뿐입니다 하하.

그중 역시 대장은 에코프로네요ㅎ

거래량은 당연히 매우 별로입니다.

심지어 증100 종목입니다.

차트도 별로입니다ㅎㅎㅎ

탈락!!

 

교육

메가엠디

오늘 다른 대장이 나오지 않아

아직도 대장주입니다.

매수 계속할 만합니다.

메가엠디는 나름 저점에 들어갔습니다.

내일 하락할지 상승할지는 모르지만 

내려온다면 물타기를 잘해야겠습니다.

 

2. ETF 레버리지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2% 수익 내고 나왔습니다.

휴.... 2%도 감지덕지이지만.. 매우 아쉽습니다

오늘은 반성삼아 다음엔 꼭 돈관리 잘해야겠습니다.

 

 

[주의사항]
상기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증권 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