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관심테마 및 종목 추천] 이차전지, 폴라리스오피스, 대유위니아, AI반도체, 통신, 자율주행, 유신

by 순수함그자체 2023. 10. 5.
728x90

[2023년 10월 5일 추천 종목]

스윙 관심 종목 : 유신

관심 공모주 : 없습니다.

 

오늘은 지수가 좀 올라주는가 싶었는데오후엔 다시 하락을 했습니다..기대했던 차트는 반대매매로 갭하락 떠서 상승을 바랐는데..갭떠서 상승을 해버려.. 결국 지수하락으로 장마감을 했습니다.보유종목 많이 팔리길 바랐는데 하나 팔렸네요 흠..그래도 장 하락에 수익이 났다는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대성창투

약 4%수익

 

728x90

 

1. 테마별 종목 분석

1) 이차전지

美 전기차 훈풍…2차전지주 일제히 강세

TCC스틸

대장주 입니다.

거래량, 거래대금 전부 맘에 안 듭니다.

이것도 신용불가 종목이네요. 

탈락!

 

3) 폴라리스오피스그룹

폴라리스오피스, “美 테슬라 디스플레이에 이달 내 자사 서비스 연동”

폴라리스오피스

대장주 입니다.

이 종목도 거래량, 거래대금 전부 맘에 안 듭니다.

탈락!

 

4) 대유위니아그룹

대유에이피

대장주 입니다.

이 종목은 거래량은 괜찮지만 거래대금이 별로입니다.

신용불가 종목이었군요.

탈락!

 

5) AI반도체

AI반도체 작은거인 리벨리온, 삼성전자와 차세대 제품 맞손

SV인베스트먼트

거래량, 거래대금 모두 별로입니다.

탈락!

 

6) 통신

엔비디아, NTT도코모와 GPU 가속 5G 네트워크 구축 맞손

알서포트

대장주 입니다.

거래량, 거래대금 모두 별로입니다.

차트 일봉상 쌍봉이 보입니다.

탈락!

 

7) 자율주행

"10월 자율주행 심야버스"…모빌리티 규제샌드박스 도입

라이콤

거래량은 괜찮지만

거래대금이 별로입니다.

차트도 보니 이쁘지 않습니다.

심지어 월봉 볼린저 상한선도 이미 넘겼습니다.

탈락!

 

8) 우크라이나재건

유신

오늘 상승마감했습니다.

하락해서 좀 더 내리면 사려합니다.

그사이... 3파 가질 않아야 할 텐데....쪼금만 더 내리자!

 

2. ETF 레버리지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반등 나오나 싶더니

역시나 하락...

그럼에도 불구하고 6차 매수는 또 안됨... 하하..

이럴 거면 내일 6차 매수 들어갔으면 합니다.

평단이라도 낮추고 비중이라도 올리는 게 훨씬 낫습니다.

전 상승론자라서 6차 매수 찍고 반등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요즘음... 기도매매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물을 많이 타다 보니 현금이 쪼달리기 시작하네요..ㅎㅎㅎ

 

 

[주의사항]
상기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증권 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